매거진 전체  패션/뷰티 2015년 '변비' 환자 급증 스트레스 이제 안녕!
 
[장클락 WEEK PROGRAM]
'변비' 스트레스 이제 안녕! 1주안에 스트레스 해결방법
 

 

서울시내 한 모회사의 마케팅 팀장 전세영씨 (34·여)는 심한 변비 때문에 늘 개운치 않은 느낌으로 화장실을 나오곤 했다. 시간도 오래 걸렸다. 날이 갈수록 아랫배가 불룩해지고 입맛도 사라졌다. 배변에 좋다는 것은 죄다 먹어봤지만 효과가 없었고, 아랫배만 계속 묵직해져갔다.

변비에 좋다는 현미밥을 먹어보기도 했지만 식감이 좋지 않고 소화도 안돼 잘먹지 않게 되었다. 어느 날 한 지인이 "장클락" 을 먹어보라는 권유를 받고 K 씨는 이때부터 유산균 발효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진 장클락을 물과 합께 섭취했다.

신기하게도 다음 날 바로 배변 신호가 왔고, S씨 스스로 놀랄 정도로 쌔까만 숙변을 배출했다. 마침내 배속을 비우다니 구세주가 따로 없었다. 장클락을 먹은 지 한 달이 지난 지금은 더이상 화장실 가는 것이 두렵지 않게 됐다. 변을 잘 보다보니 소화도 예전보다 잘됐다. 평소 높게 나왔던. 콜레스테롤 수치도 떨어졌다. S 씨는 "동료들 과 지인들에게 안색이 좋아졌다는 말을 부쩍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유산균 보고 "장클락"

변비를 방치하면 건강에 치명적일 수도 있다. 전문가들은 변이 장에 오래 머무르면 암을 유발하는 인자와 독성물을 방출하며 특히 대장암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입을 모은다.
변비환자가 가장 먼저 찾는 것은 식이섬유 와 유산균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이다. 장클락에 들어있는 유산균은 정장작용에 우수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더스균으로서 소장과 대장에서 장내 유해균을 감소시켜 유해물질의 발생을 억제하는가 반면 장클락에 함유된 차전자피 섬유소와 프락토올리고당 , 그리고 알로에아보레센스는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배변 기능을 개선하고 대장에서 부패하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효과가 탁월하고 울금이 들어가있어 장 을 한번더 보호주어 사후관리도 확실하게 된다.

"장클락은 미생물중 우리몸에 유익한 유산균을 선발하여 참가하였고 유산균중 동물시험을 통해 체중증가를 억제하는 유산균을 선발하여 이 유산균으로 배양하여 여성분들의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장클락을 만든 서울대 주영철 박사(식품/농공) 은 배변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장클락을 개발을 했고 몸에 좋은 유산균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았으면 좋겠다. 라고했다.
실제로 장클락을 섭취한 사람들 10명중에 9명은 1주일 안에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장클락은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다는 것이다. 가방에 넣고 다닐수있고 요구르트나 우유에 타 먹어도 된다.
언제 어디서나 간식처럼 털어서 물과 함께 섭취해 당신의 배변에 도움이 되길바란다.

 
이름 나이  세
연락처 - - 성별  
상담가능시간    
 
■ 홈페이지 : http://www.jangclock.com
■ 문의전화 : 02-308-6944
 
 
주제 전체 > 쇼핑 > 패션/뷰티
매거진 전체 > 패션/뷰티 > 2015 BEAUTY AWARDS
 
(3)
오타 및 잘못된 내용은 수정문의로 신고해 주세요.
주제와 무관한 의견,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ycj2010 10:11
이거 진짜 효과 있었요!! 저 먹고나서 하루만에 효과봤어요
석원장 13:27
대박 이제 기사떳네요 ㅋ 변비때문에 고생이였는데 먹고나서 확실히 좋아졌어요 ~ 완전 추천!
전예솔 15:22
와...나랑 똑같네... 나도 한번 먹어봐야겠넹 ㅋㅋ
   
2015 ALMUS JANGCLOCK AWARDS
고객센터ㅣ개인정보취급방침ㅣ이용약관ㅣ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